접속방법

리니지가 이미 설치 된 경우


1. 루비서버 홈페이지의 "다운로드 메뉴"로 이동하여 "접속기를 다운"받습니다.

2. 다운로드 완료한 접속기는 압축을 해제하여 "접속기" 파일을 실행하세요.

3. 접속기가 실행이 완료되면 "게임 시작"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.



4. "리니지 이용자 동의서"에서 "동의함" 클릭 후 서버접속 선택하시기 바랍니다.



5. 리니지가 실행이되면 위의 설명에 따라 진행하시면 루비서버에 접속이 완료됩니다.



※ 설명대로 하여도 접속이 불가한경우 텔레그램으로 반드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※ 루비서버 접속전 타서버에 접속했던적이 있으신분들은 리니지 재설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리니지 설치가 안되있는 경우

1.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의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 [다운로드 이동하기]



2. "1번"의 다운로드 이동하기를 클릭한 후 위 그림처럼 "다운로드 및 설치 동의"를 클릭하여 "NC Launcher 2" 파일을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합니다.



3. "2번"이 진행되는 동안 NCSOFT의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.[회원가입 이동하기]

※ NCSOFT의 회원가입을 완료해야 "NC Launcher 2"에서 "리니지 설치"가 가능합니다.



4. "NC Launcher 2"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"NC Launcher 2"를 실행하고, "3번"에서 회원가입을 진행한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합니다.
※ 구글 또는 페이스북으로 로그인 가능합니다.



5. 로그인을 한 후 "NC Launcher 2"의 하단에 "게임설치"를 클릭하여 리니지를 설치합니다.
※ 이때 "리니지 설치 경로"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6. 리니지 설치창이 실행되면 위와 같이 진행하여 리니지 설치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.
※ 화면에 보이는 과정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진행 과정에 있어서 크게 차이가 없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7. 설치가 완료되면 "업데이트"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8. "업데이트"가 완료되면 "5번"에 설치 경로에 "런처"를 압축풀어 넣은후 "Lineage.exe"파일을 실행합니다.

※ 런처2의 리니지 기본 위치는 Program Files (x86) > NCSOFT > Lineage_KR 입니다.
위의 경로에 8번 링크에 있는 런처를 반드시 넣고 Lineage.exe 파일을 실행해주셔야 합니다

9. 루비서버 홈페이지의 "다운로드 메뉴"로 이동하여 "접속기를 다운"받습니다.[다운로드 이동하기]


10. 다운로드 완료한 접속기는 압축을 해제하여 "접속기" 파일을 실행하세요.



11. 접속기가 실행이 완료되면 "게임 시작"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.



12. "리니지 이용자 동의서"에서 "동의함" 클릭 후 서버접속 선택하시기 바랍니다.



13. 리니지가 실행이되면 위의 설명에 따라 진행하시면 루비서버에 접속이 완료됩니다.

※ 설명대로 하여도 접속이 불가한경우 텔레그램으로 반드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